검색

메뉴보기

이스트소프트, '2019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계열사 총 40명 규모 채용

이스트소프트, '2019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계열사 총 40명 규모 채용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이스트소프트, 포털 자회사 '줌인터넷', 게임 자회사 '이스트게임즈',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등 총 4개사가 참여한다.

채용 규모는 약 40명 내외다. 회사 비전에 공감하고 함께 성장가능한 우수 인재는 정원 외 추가 선발 기회를 제공한다.

회사별 상세 채용 분야는 △이스트소프트 영업, 개발, 기획, 기술지원, 디자인, 경영인프라 △줌인터넷 개발 △이스트게임즈 개발, 기획, 디자인, 경영인프라, 기술 △이스트시큐리티 영업, 개발, 기획이다. 총 6개 직군 27개 직무 인재를 모집한다.

이스트소프트 채용담당자는 “이번 채용은 구직자에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스트소프트와 자회사 3개사가 최초로 채용을 동시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채용 명칭 '플러스(PLUS)' 처럼 회사와 함께 여러 역량을 더해 나갈 많은 분의 관심과 적극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 지원분야, 전형절차, 지원방법 등 채용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스트소프트는 서울산업진흥원(SBA)으로부터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 일과 삶의 균형 있는 임직원 근무 환경 제공을 위해 △육아 수당 지급 △유연근무제 △지연출근 제도 △자유로운 연차 사용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한다. '일하기 좋은 기업 종합 우수상' '서울형강소기업'에도 선정됐다.

김영민 기자 kym@boan.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