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보기

유니닥스, 정보보호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17일까지 접수, 1등 상품 에어팟

유니닥스, 정보보호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17일까지 접수, 1등 상품 에어팟

유니닥스가 안전한 문서공유 문화 조성을 위해 정보보호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를 연다.

유니닥스(대표 정기태)가 정보보호의 날을 기념해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ezPDF DRM 서비스 문서보안 활용 스텝 바이 스텝'을 주제로 10~17일 8일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캡쳐 이미지 댓글만 남기면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이를 위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ezPDF 에디터 3.0'을 다운받아 회원가입한 후 로그인한다. 보안하려는 PDF 파일을 열어 'DRM 생성'을 클릭, 보안문서를 생성해 열람·인쇄제한 등 DRM 정책을 설정하고 해당화면을 캡쳐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에어팟 2세대 1명, 2등 스타벅스 텀블러 1명, 3등 미니 선풍기 2명,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명에게 각각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ezPDF DRM 서비스 연간 사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9일 유니닥스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유니닥스 관계자는 “최근 보안문제가 커지면서 문서보안에 대한 대중의식이 높아지고 있지만 실질적인 해결책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라면서 “문서보안이 어렵고 비싸다는 인식을 깨고 안전한 문서공유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정보보호의 날 기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유니닥스는 PDF 편집 프로그램 'ezPDF 에디터'를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개인사용자와 대학생, 대학교 교직원에게 무료 배포해 누적 2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최근 간편하게 문서를 보안할 수 있는 'ezPDF DRM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3000포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안혜란 기자 ran@boan.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