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보기

컴트루테크놀로지, 창립 19주년 암호화 축제 연다

컴트루테크놀로지가 창립 19주년을 맞이해 '컴트루 19주년, 더 찬란하게 피어라! - 암호花 대축제'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암호화 대축제는 컴트루테크놀로지의 주요 암호화 솔루션인 파일암호화와 DB암호화 2종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진다.

먼저 셜록홈즈 파일암호화 V 2.0 출시 기념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셜록홈즈 파일암호화는 로그인한 인증된 이용자라면 자동적으로 '열면 복호화, 닫으면 암호화' 되는 자동 파일 암호화 솔루션이다.

사내에서는 자유롭게 공유가 가능하지만, 외부의 비 인가자는 열람이 불가하다. 또 문서 소프트웨어별(한글 오피스, MS오피스 등) 개발이 필요 없어 해당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 절감 효과도 있다.

무료 체험단은 신청자 중 선별을 통해 2주간 체험판과 체험가이드를 제공하며 체험 뒤 피드백 의견을 보내면 2015 보안 캘린더와 파일암호화 도입 비용의 19% 할인 혜택을 준다.

두 번째 암호화 대축제 솔루션인 셜록홈즈 DB암호화는 DB에 대한 법규, 대상, 기술적 보호조치방안을 망라한 DB암호화 상식백과 제공과 19%의 할인 혜택이 있다. 셜록홈즈 DB암호화는 애플리케이션 및 DB 수정이 전혀 없는 DB암호화 방식으로 시장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컴트루테크놀로지 측의 설명이다.

컴트루테크놀로지 박노현 대표는 "창립 19주년인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이용자가 감동하는 정보보안 제품 개발이라는 기업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컴트루테크놀로지, 창립 19주년 암호화 축제 연다

최낙균 기자 boan@etnews.com

위방향 화살표